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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오플랜 서비스

[지오플랜 서비스 소개] 더 똑똑해진 클레버 오피스

안녕하세요. 지오플랜입니다. 

 

요며칠 급격히 여름 날씨가 느껴지는 오후입니다. 갑자기 올라간 기온 탓인지, 후끈해지는 열기 탓인지 슬슬 마스크가 답답하게 느껴지기도 하죠.  그 답답함을 견뎌내면 우리는 바이러스로 부터 조금은 자유롭고 안전하지요. 

 


 

오늘은, 우리 지오플랜팀이 베타 버젼으로 준비한 "클레버 오피스" 서비스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지오플랜 사무실에서 사용 중이에요!)

더 똑똑해져서 많은 기능들을 담고 있는데요, 스마트 오피스에 #실내위치측위기술 을 접목시킨 서비스에요. 

 

기존, 스마트 오피스는 공간적 변화와 설계에 집중했다면클레버 오피스는, 오피스 공간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위치정보로 서비스 구현을 하는 형태로 만들어졌어요. 

 

 

 

회의실 예약 한 번 해볼까요

(아쉽게도 안드로이드에서만 작동 중이라 클레버님의 화면을 빌려왔어요!)

 

 

클레버님이 접속하면 좌석예약/회의실예약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해요. 

그리고,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가능한 회의실 정보를 볼 수 있어요! 

 

 

한눈에 들어오는 회의실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선택합니다. 

상세 일정과 참여 인원을 선택해주세요! 

이렇게 하면 끝! 예약은 완료되었네요!

 

 


 

기본적으로 회의실 사전 예약은 이루어지고,  우리는 제공된 직원 개개인의 위치 정보를 통해  회의실에 어떤 멤버가 참여했는지 알 수 있어요. 사무실 안에서 우리의 움직임을 데이터화 하고 기록을 남겨 두지요. 이런 데이터는 이후에 직원 동선 분석의 자료가 되기도 하고, 감염재해를 추적하는 자료로 이용도 됩니다. 

 

오늘은, 클레버 오피스 맛보기로 아주 조금 보여드렸어요.

조금 더 자세히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로 와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