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오플랜 | 모빌리티 산업에서 RTLS 기술의 역할

2023. 11. 3. 13:54지오플랜 서비스


주차 공간은 제한되어 있고 도로에 차량 수는 점점 증가함에 따라 주차 공간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는 일이 너무나 흔해졌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실내위치측위시스템(RTLS) 기술을 통해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실내 위치 측위 시스템은 여러 가지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실내 주차 시설 내 차량의 정확한 위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는 쉽게 주차 공간을 찾고, 주차장의 혼잡도를 미리 파악할 수 있으며 운전자가 주차 가능한 공간을 찾는 시간 자체를 줄이고, 궁극적으로는 전반적인 운전자의 주차장 이용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주차 공간을 위한 실내 측위 시스템의 이점


주차 공간에 대한 실내 위치 확인 시스템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강화된 실내 주차장 내비게이션

실내 위치 확인 시스템(RTLS)을 통해 운전자는 주차 시설을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실내 주차장 내 주차 가능한 공간의 실시간 위치 정보를 통해

운전자가 주차 가능 주차 공간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므로 매우 효율적이며, 운전자가 별도의 검색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2. 주차와 관련된 검색 시간 단축 및 주차장 혼잡도 감소

실내 측위 시스템은 주차 공간을 찾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하여 주차장 내 교통 혼잡을 줄이고 주차 시설 내 흐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운전자에게 주차 가능한 곳을 안내함으로써 주차장을 이용하는 운전자 모두에게  원활한 주차 경험을 보장합니다.

 


3. 운전자를 위한 향상된 사용자 경험

실내 측위 시스템(RTLS)은 효율성과 편의성을 제공하여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운전자는 주차 비용, 주차장 위치 등 이용하고자 하는 주차장의  정보와 주차 공간 유무를 사전에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확한 주차 후 운전자의 차량 위치 공유를  통해 운전자는 복잡하고 낯선 주차장에서도 본인의 차량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실내 측위 회사, 지오플랜은 고급 RTLS 기술력을 갖추고 다양한 위치 기반 솔루션을 통해 여러 산업 분야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일에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실내 위치 측위 솔루션과 LBS 서비스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로 문의 주세요. 

sales@geoplan.kr 

www.geopla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