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플랜 제품] 사람과 자산의 정확한 위치 추적을 위한 UWB 태그

2023. 8. 8. 14:14지오플랜 제품

정확한 실내 위치 확인을 위한 RTLS 기술의 활용 

특정 공간에서 위치 측위 기술을 구현하려면 공간 내에 일련의 로케이터를 설치하여 RTLS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이 환경을 구축하여 자산 추적, 지게차 모니터링, 물류의 흐름 또는 작업자 위치 추적 등을 할 수 있으며 구축된 인프라에 로케이터와 태그를 추가하면 공간이 확장되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내위치 확인 및 자산 추적 영역에서 RTLS 하드웨어는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지오플랜의 RTLS 로케이터와 태그는 자산이나 사람의 위치를 정밀하게 추적 제공합니다. 

 

UWB 태그는 위치 추적하고자 하는 대상에 부착하거나 휴대하여 위치 데이터를 로케이터로 전달합니다.

 

 

뛰어난 위치 측위 성능과 다양한 UWB 제품 라인업 

 

 산업 현장의 자산 부착 뿐 아니라 작업자의 작업복과 안전모 등에 고정, 손목에 착용하는 시계방식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태그는 정밀 위치 추적 기능 외 모션 감지 센서를 탑재하여 움직임을 감지하고 이벤트나 응급 상황 용 푸쉬 버튼, 동작 확인용 LED 기능을 포함 하고 있습니다.

 

공장, 물류창고, 빌딩, 위험시설 등 다양한 실내 환경에서 사람과 자산의 이동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합니다.

그리고 수집된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LBS(Location Based Service)솔루션 형태로 확장 개발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보안 지역에 비인가자가 접근하는 경우 중앙관제에 침입 경보알람 제공할 수도 있고 휴대용 태그를 착용한 작업자의 신체 움직임이 특정 시간동안 없을 경우 관리자에게 구조 요청 신호 등도 보낼 수 있습니다. 

 

 

스마트팩토리: 공구, 자산 부착 

산업 안전 : 작업자 헬멧과 안전조끼 등 부착, 작업자 안전용 형과 단말기 부착 가능   

의료 : 병원 내 의료기기 자산, 기물(휠체어, 침상 등) 부착과 환자용 케어 밴드로 활용 가능  

 

 

 

지오플랜 RTLS TAG

 

 

 

더 상세한 제품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geoplan.kr/products-hardware/ 

 

#Products_Hardware – GEOPLAN

Highest precision with Ultra wideband RTLS technology

www.geoplan.kr

 

지금 바로 지오플랜으로 문의 하세요.